모지랭이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NULL_BRUSH, NULL_PEN( 투명 오브젝트 )
API Reference
2007. 10. 17. 10:53
GDI 의 그리기 함수들은 항상 선택된 오브젝트를 무조건 사용하도록 되어 있으며 테두리만 따로 그리는 함수, 안만 채우는 함수가 별도로 제공되지 않는다. 그래서 둘 중 하나만 그리고 싶을 때는 그리고 싶지 않는 부분에 대해 투명 오브젝트를 선택해 놓고 그려야 한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
모지랭이
Posted by
명혀니
,
by
명혀니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69)
주저리주저리.....
(16)
IT이야기...
(3)
API Reference
(75)
Programming Skill
(40)
Lua
(8)
2D 엔진
(1)
irrlicht....
(1)
Android
(2)
Unity3D
(8)
Proxysql
(7)
Redis
(4)
Dotnet
(4)
태그목록
CheckRadioButton
행렬곱
압축
LFH
WM_COMMAND
특수문자
edit
BM_GETCHECK
scrollbar
AnsiToUTF8
DialogBox
Top 윈도우 핸들
MDI View크기조절
wparam
Child윈도우 Popup
통지메세지
바탕화면바로가기
ComboBox
UTF8ToAnsi
메모리풀
ListBox
SetRegistFirstStart
복호화
lparam
허프만 알고리즘
한글체크
BM_SETCHECK
getProcessModule
버튼
드래그앤드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달력
«
2024/05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링크
날자고도 탄막슈팅.
눈사람 블로그.
날자고도 블로그.
랜스군의 게임공작소.
게임코디.
2tdt=t²+c 블로그.
도플광어의 게임엔진 연구소.
도플광어 블로그.
도플광어 티스토리.
In search of wonder.
Comments for sydlife.
적분 블로그.
Total
Today
Yesterday
티스토리 가입하기!
티스토리툴바